세븐일레븐 택배 조회 알아보자

카테고리 없음|2017. 12. 8. 06:05

 

 

세븐일레븐 택배 조회 알아보자

 

우리나라 택배 시스템은 전세계적으로 유명한데 물건을 구매하고 2~3일이면 받아볼수 있는 장점도 있지만 택배를 직접받아야 하는 경우 배송과정을 확인하는 택배 조회는 꼭 필요한데 다양한 배송업체 중 세븐일레븐 택배는 편의점은 24시간 이용할수 있다.


 

 

 

 

바쁜 직장인, 학생들은 택배를 직접 보내고 받을때 낮시간을 활용하기 어려운데 택배 특성상 낮에 기사님들께 접수해야되지만 세븐일레븐은 24시간 접수 가능해요

 

단, 택배접수는 24시간 가능하지만 토요일, 일요일은 택배수거가 되지 않아 월요일 택배수거해서 배송일정이 2~3일정도 늦어질수 있는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래서 오늘은 세븐일레븐 택배 조회, 운임비용을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세븐일레븐 택배는 롯데택배(구 현대택배) 제휴를 통해 대신 배송하는 시스템으로 세븐일레븐은 롯데계열사로 저렴한 운임비용이 장점인데 편의점에서 접수하고 받은 운송장 번호를 통해 택배 위치를 파악하는 배송시스템은 다른곳과 동일합니다.


 

 

 


세븐일레븐 택배조회 : http://www.7-eleven.co.kr

 

 

 

 

위 홈페이지를 이용하시면 세븐일레븐에 접속할수 있으면 상단 메뉴 "PRODUCT"→서비스안내를 선택하시면 세븐일레븐 편의점 택배 서비스를 조회할수 있습니다.

 

세븐일레븐 편의점 택배 서비스 → 롯데택배 배송조회 클릭하면 화물추척으로 현재 택배 위치를 조회할수 있으며 운송장 번호, 예약번호 또는 전화번호를 조회가 가능하다.

 

 

 

 

이밖에 세븐일레븐 택배 운임요금은 무게kg당 소형, 중형, 대형으로 동일구역권, 타권역, 제주권역으로 구분되며 대단위 택배는 할인/할증 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할증적용 대상에는 이손품(깨지기 쉬운물품), 귀중품(내품가격 50만원 초과 물품), 냉동, 부패성 화물 기준이며 영업점 방문접수시 Box당 1000원을 할인받을수 있습니다.

 

 

 

 

 

 

세븐일레븐 택배 이용 팁을 드리자면 세븐일레븐, GS25, CU 편의점은 포스트박스(POSTBOX) 제휴를 통해 롯데택배를 이용했다고 해도 집주변에 가까운 편의점을 선택해 배송지를 선택하면 택배를 받아주는 서비스를 활용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세븐일레븐 택배 조회를 알아봤는데 택배업계 경쟁이 치열해 지면서 이용하는 소비자들의 편리성은 높아지고 있는데 바쁜 직장인들은 집 가까운 편의점을 이용해 택배 분실위험은 줄이고 밤 늦은시간 받을수 있는 장점에 많이 활용하는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