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고객센터 전화번호 알아보자

카테고리 없음|2017. 10. 22. 02:00



쿠팡 고객센터 전화번호 알아보자


로켓배송으로 알려진 쿠팡은 인터넷 쇼핑몰로 알려져 있는데 비슷한 업체에는 많지만 쿠팡맨이라는 이미지와 집에서 편리하게 클릭 몇번만하면 2~3일이면 배송을 완료하는 시스템으로 국내 인터넷 쇼핑몰 판매량 1위에 기업으로 2위 기업에는 티몬이 위치한다.


 

 

 

 

인터넷 쇼핑에 특성상 배송이 빠르지 않으면 기다리는 시간이 불안해서 고객센터에 배송위치를 확인하거나 택배 배송에 문제가 발생하면 환불처리과정에서 필요합니다.


특히 아이들이 있는 가정에서는 기저귀, 물티슈등 생활용품을 많이 구매하는 만큼 쿠팡 쇼핑몰을 이용하는데 쿠팡 고객센터는 365일 연중무휴로 운영하며 고객을 지원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쿠팡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쿠팡 고객센터 전화번호 1577-7011 으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상품문의, 배송, 환불 상담을 받을수 있는데 365일 연중무휴로 운영되지만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오전 9시 ~ 오후 7시까지 운영하는데 오전 9시, 12시에는 상담이 많아 피하시는게 좋습니다.


 

 

 

 

상담시간 이외에는 쿠팡 홈페이지 1:1 상담을 통해 문의할수 있는데 관련문의를 하면 당일 중으로 답변을 들을수 있기 때문에 급한 분들은 활용해 보세요.


쿠팡 홈페이지 : http://www.coupang.com





쿠팡에서 물품을 구매하면 쿠팡맨을 지정해 배송되는데 이때 배송, 환불, 반품, 기타 요청사항을 문의할때는 쿠팡맨 전화번호를 문의하셔서 직접 시간을 조정하는게 좋다.





위 1:1 문의를 사용할때는 로그인 후 상품선택, 문의유형을 선택하시고 성명, 연락처를 정확히 기재해야 해결될수 있는 사항을 알려드리기 때문에 주의하셔야 합니다.






쿠팡 고객센터, 쿠팡맨 모두는 정직원이라고 하는데 그래서 인지 다른 업체에 비해 더욱 친절하고 배송, 환불 관련되서 상세히 알려줘서 감사하다는 생각이 드는것 같아요.


 

 

 

이상으로 쿠팡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봤는데 인터넷 쇼핑에 특성상 배송기사님들과 통화할일이 많은데 쿠팡맨분들은 친절해서 좋은 기억이 남는것 같습니다. 환불, 배송 문제는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친철한 상담 받을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