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츠화재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카테고리 없음|2017. 7. 12. 02:00



메리츠화재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1922년 설립된 메르츠화재해상보험은 국내 최초 보험회사이며 화재보험, 적하보험, 선박보험, 항고보험, 자동차보험, 퇴직연금보험등 다양한 보험상품을 취급하면서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보험이란 사고/재난을 대비해 보장할수 있는 상품을 의미하는데 사고 발생시 보통 설계사를 통해 사건접수, 처리절차, 서류를 처리하게 됩니다.


다만 담당 설계사 퇴직 또는 이직으로 보험처리에 관련해 물어볼수 없는 경우에는 메리츠화재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하시면 대부분에 업무를 처리할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메리츠화재 고객센터 전화번호, 보험금 청구절차를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메리츠화재 고객센터는 인터넷, 전화를 통해 문의할수 있는데 고객센터에서는 계약확인, 계약변경, 사고접수, 각종 증명서/구비서류 발급, 대출상품, 보상업무를 담당하는데 일반업무는 평일 09시 ~ 18시까지 운영하며 사고접수는 24시간 접수받습니다.


메리츠화재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66-7711번으로 문의하시면 고객콜센터에 연결되며 ARS 1번은 자동차 사고접수, 2번은 자동차고장 긴급출동 서비스 입니다.





메리츠화재 고객센터 보험금 청구 절차는 인터넷을 이용한 경우 사고/진료내역을 첨부하고 전화는 팩스를 통해 필요서류를 서류를 발송하시면 접수됩니다.





접수 이후에는 보상담당자 배정 / 심사를 거치는데 문제없는 경우 보험금 지급과 지급 내역서를 발급하는데 팩스번호는 0505-021-3400(보험가입자 성명/연락처 기입)





이밖에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다이랙트 자동차보험 1566-5000, 장기보험가입 콜센터 1688-7711, M-Basket 서비스 전용 콜센터 1688-0090 번으로 문의 하십시요


이상으로 메리츠화재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봤는데 다양한 보험상품을 판매하는 만큼 콜센터 전화번호를 확인하고 문의하시면 편리한데 최근에는 인터넷을 이용한 다이렉트 서비스를 통해 대부분을 확인할수 있는데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