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알아볼까

카테고리 없음|2017. 4. 27. 02:00



국민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알아볼까


은행업무는 대부분 지점이나 인터넷뱅킹을 많이 이용하시는데 단순히 이체, 입금 뿐만 아니라 거래내역 조회, 대출상담을 필요할때가 있는데 바쁜 직장인들이 지점을 방문하기 어렵다면 고객센터 전화를 통해 문의하기도 합니다.


 

특히 최근에는 전세값 폭등으로 대출문의 상담이 늘었다고 하는데 국민은행 고객센터는 외국인 전용 상담원을 배치하고 있어 편리하다고 합니다.


또한 카드분실, 보이스 피싱 금융사기 관련한 접수는 365일 연중무휴로 24시간 상담원을 운영하고 있는데 지갑을 잃어버려 체크카드, 신용카드 분실에 경우 고객센터 전화번호로 신고하시면 됩니다.




ARS 방식으로 운영되는 국민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1644 - 9999 / 1599 - 9999으로 문의하시면 되는데 일반 문의는 1644번, 분실/ 금융사기 피해접수는 1599번입니다.


분실/금융피해 신고는 24시간 운영되지만 일반 상담원문의는 평일 08:00~22:00, 공휴일 09:00 ~ 18:00 까지 운영되며 채팅상담은 24시간 가능합니다.


아래는 국민은행 고객센터 ARS 코드 입니다.




보통 고객센터 ARS를 듣다보면 너무 많은 서비스명 때문에 코드를 선택하기 어려울때가 있는데 분실신고는 " * ", 상담직원 연결 0번으로 연결하시면 됩니다.







국민은행에서는 외국인을 위한 외국어 상담사를 운영하고 있는데 영어, 중국어, 일본어, 베트남어, 러시아어, 캄보디아어를 지원하고 운영시간은 평일 09시 ~ 18시까지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상으로 국민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봤는데 최근에는 보이스 피싱, 파밍 같은 금융사기 급증으로 주의하시는게 좋은데 고객센터에서 상담사를 통해 문의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댓글()